[GPG 4 글 1.13] 게임 XML 리소스 데이타 Binary화 질문.

GPG 시리즈 관련 질답, 논의 공간.

Moderator: 류광

비회원

게임 XML 리소스 데이타 Binary화 질문.

Post by 비회원 »

요즘 많은 게임에서 리소스 데이타를 XML관리하고 있는데요,
(맵 정보나 캐릭터, 이팩트, 사운드 등)

게임을 릴리즈 시킬 때 XML 데이타를 Binary로 컨버젼 시켜서 패킹을 할 필요가 있나요?

그냥 XML 데이타를 패킹 시켜도 될 거 같은데.. 궁금합니다.

XML을 Binary로 컨버젼 시켜야 된다면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을 까요?

궁금합니다.
비회원

저도 아직 사용해본 방법은 아니지만 gpg gems 4권 보시면 참고

Post by 비회원 »

gpg gems 4권에 비슷한 내용에 대해서 나오는군요.
1.13 장에 있군요 "속도를 희생하지 않고 XML 사용하기" 라는 부분입니다.

설명에는 용량이 작고 읽는 속도가 빠른게 장점이라고 되어 있군요.
아 그리고 여기에서 이용한 파싱 XML Lite 라이브러리가 용량이 작아서 실행파일
크기를 줄여줄수 있군요.
비회원

답변 갑사합니다.

Post by 비회원 »

좋은 하루 되세요^^
Post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