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자동화 빌드 (Git Action) — velog.io
인용: > 자동화 빌드 시스템을 구축하면 외부환경에서 빌드를 할 수 있어서 빌드에 의한 작업...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07 14:04:51
커스텀 게임 엔진 목록(영문) — gist.github.com
EA, 액티비전, 유비소프트 등 대기업에서 클레이(굶지마) 등 인디 개발사, 그리고 1~2인 초소형 개...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04 13:12:54
게임 개발 시 Qodana 및 Unity를 사용하여 코드 품질을 향상하는 방법 — blog.jetbrains.com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2-21 13:16:37
GpgStudy 메인 페이지 리뉴얼 — gpgstudy.com
메인 페이지 디자인 갱신했습니다. pico.css의 기본 색상들을 적용했고, 작은 화면(가로 3...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2-19 13:21:42
구름 만들기 — chulin28ho.tistory.com
대마왕(정종필) 님의 후디니 강좌 중 하나. 구름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2-16 15:3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