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Dithering 셰이더 함수, Dither 노드, Dither thresholds array — tistory.wonsorang.com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18 14:27:32
[연재강좌] [3D렌더링 기초] 1. OpenGL 윈도우 만들기 — gamecodi.com
게임코디에서 태풍의그라운드 님이 3D 렌더링 강좌를 시작했습니다.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16 15:10:46
생성형 AI만을 이용한 게임 개발 프로젝트 결과는? — blog.naver.com/sorang226
인용: > 키워즈 스튜디오스(Keywords Studios)라는 기업에서 2023년에 생성형...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16 12:11:55
Libplanet 4.0 릴리스 — snack.planetarium.dev
인용: > Libplanet은 분산 P2P로 돌아가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들 때, ...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15 13:15:11
유니티 자동화 빌드 (Git Action) — velog.io
인용: > 자동화 빌드 시스템을 구축하면 외부환경에서 빌드를 할 수 있어서 빌드에 의한 작업...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07 14:04:51
커스텀 게임 엔진 목록(영문) — gist.github.com
EA, 액티비전, 유비소프트 등 대기업에서 클레이(굶지마) 등 인디 개발사, 그리고 1~2인 초소형 개...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04 13: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