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 2024] 라프 코스터, "재미에 대한 고민은 언제나 중요하다" — thisisgame.com
인용: > 그의 책이 세상에 나온지 20년이 지났다. GDC 2004에서도 소개된 그의 담론...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28 19:37:58
온라인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로드맵 — blog.naver.com/imays
인용: > 입문자를 위한 온라인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로드맵을 펼쳐봅니다. > 제...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25 12:17:47
[요약번역]GDC 2023 - Real-time Sparse Distance Fields for Games 파트-2 알고리즘 — techartnomad.tistory.com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23 11:48:16
확률형 아이템 확률 정보 공개 의무에 대해서 — nairrti.wordpress.com
인용: > 문화부에서 확률형 아이템 확률 정보 공개 관련 해설서를 냈다. 이건 작년 2월 ...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23 11:48:00
[번역]Efficient GPU Rendering for Dynamic Instances in Game Development — techartnomad.tistory.com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22 12:12:49
[GDC 2024] 닌텐도가 직접 말하는 "젤다의 전설" 제작기 — thisisgame.com
[GDC 2024] 닌텐도가 직접 말하는 '젤다의 전설' 제작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21 12:54:11
[Unity] 최초 실행되는 UnityMain 함수 만들기 (RuntimeInitializeOnLoadMethod 상세 순서 설명) — tistory.wonsorang.com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19 18:29:39
[Unity] Dithering 셰이더 함수, Dither 노드, Dither thresholds array — tistory.wonsorang.com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18 14:27:32
[연재강좌] [3D렌더링 기초] 1. OpenGL 윈도우 만들기 — gamecodi.com
게임코디에서 태풍의그라운드 님이 3D 렌더링 강좌를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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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 AI만을 이용한 게임 개발 프로젝트 결과는? — blog.naver.com/sorang226
인용: > 키워즈 스튜디오스(Keywords Studios)라는 기업에서 2023년에 생성형... (더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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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bplanet 4.0 릴리스 — snack.planetarium.dev
인용: > Libplanet은 분산 P2P로 돌아가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들 때, ...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15 13:15:11
유니티 자동화 빌드 (Git Action) — velog.io
인용: > 자동화 빌드 시스템을 구축하면 외부환경에서 빌드를 할 수 있어서 빌드에 의한 작업... (더 보기)
바로 가기🔗 • 류광@gpgstudy, 2024-03-07 14:0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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