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easedBooks

ForthcomingBooks에 언급되었던 책들이 실제로 출판(기준은 온라인 서점에 등록, 예약판매 제외)되었을 경우 이 페이지로 옮겨집니다. (새 항목을 위에 삽입).

Practical Rendering & Computation with Direct3D 11

GPU Pro: Advanced Rendering Techniques

Game Programming Gems 8

Game Engine Gems 1

Professional XNA Game Programming : For Xbox 360 and Windows

Game Programming Gems 5

Game Development with Lua

AI Game Programming Wisdom 2

Game Programming Gems 4

see GameProgrammingGems

The OpenGL Extensions Guide

ShaderX2: Tips & Tricks with DirectX 9 (vol. 2)

ShaderX2: Introduction & Totorials with DirectX 9 (vol. 1)

Mathematics for 3D Game Programming & Computer Graphics 2nd Edition

Shader Programming with DirectX 9

C++와 DirectX 9를 이용한 실시간 3D 지형 엔진(Real-Time 3D Terrain Engines using C++ and DX9)

Cg로 배우는 셰이더 프로그래밍(The Cg Tutorial)

DirectX 9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Game Coding Complete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 C++

최고의 전문가들에게 배우는 온라인 게임 개발 테크닉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Real-Time Rendering 2판

온라인 게임 기획 & 인터랙티비티

레벨 디자인, 지형 그리고 사운드

Direct3D ShaderX: 정점 & 픽셀 셰이더 팁과 트릭

게임 오디오 프로그래밍

게임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끄는 게임 기획 & 디자인

DirectX 비주얼 베이직 게임 프로그래밍(원제: Visual Basic Game Programming with DirectX)

초보자를 위한 게임 프로그래밍(원제: Game Programming All in One)

Game Programming Gems 3

AI Game Programming Wisdom

DirectX를 이용한 실시간 렌더링 실전 테크닉 (원제:Real-Time Rendering Tricks and Techniques in DirectX)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밍(원제:Programming Dynamic Character Animation)

Special Effects Game Programming with DirectX 8.0

게임 프로그래머에게 배우는 게임 개발 테크닉

Programming Role Playing Games with DirectX 8.0

3D 게임 프로그래밍 & 컴퓨터 그래픽을 위한 수학

온라인 게임 프로그래밍 가이드

C++ Network Programming Volume 1


분류: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