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

GptKorea

게임 프로그래머에게 배우는 게임 개발 테크닉 의 임시 정보 페이지입니다.

이후 책의 공식 사이트 http://www.gptkorea.com/ 이 오픈되기 전까지는, 먼저 http://www.gpgstudy.com/forum/viewforum.php?f=15 에서 질문이나 의견, 오타 보고 등을 수렴하고 정리된 내용을 여기에 추가하는 식으로 운영했으면 좋겠습니다.

정오표 항목의 경우에는 해당 필자가 확인했는 지의 여부를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정오표[편집]

43페이지 '리스트 1-13'[편집]

'filter_array' --> 'filter_buffer' 감수할때 수정사항에 들어있던건데, 수정이 안되었네요.

341페이지[편집]

'피젯수' 와 '젯수' 가 뒤바뀌었습니다. A가 피젯수, B가 젯수입니다. (문기영님이 확인하셨음 - http://www.gpgstudy.com/forum/viewtopic.php?p=5216#5216 )

추가 자료[편집]

D3D이용 2D출력시 마법의 숫자 -0.5 에 대하여[편집]

Gamza님 작성. 문기영 저 "3D가속을 이용한 2D프로그래밍"에서 x,y좌표에 -0.5 를 해주는것에 대한 매우 자세한 부연설명.

http://www.gamza.net/ez2000/ezboard.exe?db=Programming&action=read&dbf=10&page=0&depth=1

10 장 일부 그림의 칼라 버전[편집]

흑백으로 인쇄되면서 그림의 일부 정보가 소실된 것들입니다.

10.1 - Light vector와 Surface normal vector의 확실한 구분
http://gpgstudy.cafe24.com/cafe24board/view.php3?code=t00323401&idx=119

10.12 - 본문의 파란색 선, 연두색 선 언급 관련
http://gpgstudy.cafe24.com/cafe24board/view.php3?code=t00323401&idx=120

10.13 - 본문의 파란색 선, 연두색 선 언급 관련
http://gpgstudy.cafe24.com/cafe24board/view.php3?code=t00323401&idx=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