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 툴을 만들때 효과적용에 관해서..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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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이펙트 툴을 만들때 효과적용에 관해서..

Post by 비회원 »

지금 2D 게임에 쓰일 이펙트 툴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파티클 제어가 기본이 되겠지만

스프라이트가 주된 2D게임의 이펙트 이기때문에

모든 효과를 다 이 툴로 적용시켰으면 하는 바램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P


질문사항은

이펙트에 대한 그 효과를 툴에 집어 넣느냐 :)5

아니면 각각 따로 클레스로 제작해서 효과를 적용시키는가 하는것입니다 :)6


그동안 사용하기는 이펙트의 그래픽적 구성은 툴로하되

그 효과는 각각의 이펙트마다 클레스로 따로만들어 (물론 베이스 클레스에서 파생시켜서)

적용시켜 주었습니다..


다른분들도 이러케 사용하시는지

아니면 툴에서 적용시간이라든지 적용범위 라든지 이런걸 다 제어 하시는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o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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