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D 게임에 쓰일 이펙트 툴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파티클 제어가 기본이 되겠지만
스프라이트가 주된 2D게임의 이펙트 이기때문에
모든 효과를 다 이 툴로 적용시켰으면 하는 바램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질문사항은
이펙트에 대한 그 효과를 툴에 집어 넣느냐
아니면 각각 따로 클레스로 제작해서 효과를 적용시키는가 하는것입니다
그동안 사용하기는 이펙트의 그래픽적 구성은 툴로하되
그 효과는 각각의 이펙트마다 클레스로 따로만들어 (물론 베이스 클레스에서 파생시켜서)
적용시켜 주었습니다..
다른분들도 이러케 사용하시는지
아니면 툴에서 적용시간이라든지 적용범위 라든지 이런걸 다 제어 하시는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이펙트 툴을 만들때 효과적용에 관해서..
Moderator: 류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