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vbo를 이용해서 가속은 했는데...
버퍼 값을 새로 갱신하고자 할 때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D3D는 Lock, Unlock해서 값을 다시 넣어주는데 OpenGL에서도 이런게 있을 것 같은데..
알수가 없네요. 함수명이라도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간단한 설명까지 붙여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오픈지엘에서는 D3D의 Lock, UnLock같은 함수 없나요?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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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 VBO
GL_ARB_vertex_buffer_obejct extension을 사용하신다면, 다음과 같은 함수들이 있습니다.
void* MapBufferARB (enum target, enum access);
boolean UnmapBufferARB (enum target);
OpenGL extension Registry에 있는 문서나, NVIDIA의 'Using Vertex Buffer Objects'문서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void* MapBufferARB (enum target, enum access);
boolean UnmapBufferARB (enum target);
OpenGL extension Registry에 있는 문서나, NVIDIA의 'Using Vertex Buffer Objects'문서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