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G 1] GPG 가 어떤 책이죠 ?

GPG 시리즈 관련 질답, 논의 공간.

운영자: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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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짜

GPG 가 어떤 책이죠 ?

전체글 글쓴이: 초짜 » 2003-08-18 18:21

Game Programming Gems..

이 책은 OpenGL 인가요 ? 아님 DirectX 인가요 ?

아니면 그 것들과 무관하게 적용할 수 있는

3D 게임 이론에 관해서 논한건가요 ?

그래도 실습이 필요하니까 둘 중 하나를 썼을 것

같은데.. 어느 것을 중점적으로 설명합니까 ?

사용자 아바타
남병찬
전체글: 102
가입일: 2002-10-09 13:23

전체글 글쓴이: 남병찬 » 2003-08-18 18:58

간단히 말하자면 3D API에 구속받지 않는(?? 조금은 받겠죠^^) 이론및 기술 중심의 책 입니다 :)

aleego
전체글: 58
가입일: 2001-09-27 09:00

ㅋㅋㅋ

전체글 글쓴이: aleego » 2003-08-18 20:20

좋은책이라고 사서들 보라구 하는사람이 많죠 ㅋㅋㅋ
허나.... 초심자들한테는 그냥 쌓아 두었다가 한참을 지난후에 보게될지도 모르는 책이라고 소개해주고 싶네요
^^;;;
저두 한 이제 3년차 넘어가는데두 어려움이 많더라구요
겅부를 많이 안해서 제가 좀 모자른 구석이 많기는 하지만 서도...
원론적인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책이라 그래두 이런저런 방법도 있구나 하는것은 아주 많이 나와있다는
ㅋㅋㅋ
에효~~~~~ 언제쯤 이런책을 능수 능란하게 볼수 있으려나...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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