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Cap을 하지 않는 Mesh로 Shadow 구현는 방법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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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고파..

[질문] Cap을 하지 않는 Mesh로 Shadow 구현는 방법

Post by 그림자고파.. »

이 존재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Planar Shadow technique 방법 말고

Shadow Volume이나 또는 Shadow Map (Z-Buffer??) 방법을 알고 있는데

이 두 방법에서 Cap을 하지 않고 구현이 가능합니까?(Shadow Volume은 아닌것이 확실한데 그래도..)

아니면 새로운 방법이 있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법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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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이 뭐에요?

Post by 마법종 »

DEVICE CAP를 말하는 것 같지는 않고요.. 뭐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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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종]
myev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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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 by myevan »

프로젝션 새도우에서
기본형 그냥 모델 텍스쳐에 까맣게
렌더링한후 배경에 씌우는 방식은
기본 지원이 됩니다.

ZBuffer를 사용하는것은 셀프-섀도우를 구현할때 쓰는것으로;
필수는 아닙니다.
빗자루네 http://www.myevan.net >_<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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