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매니저 퍼포먼스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Locked
비회원

렌더매니저 퍼포먼스

Post by 비회원 »

텍스쳐, 정점등등의 함수의 콜을 줄이고자,
렌더매니저를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의문되는 사항이, DrawPrimitive콜을 줄이고자,
모든 정점을 모아서 찍는데요.
이것이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DX에서 소프트웨어정점프로세싱과 같은
기능인거 같아서요.


함수콜을 줄이는방법으로는 그냥 같은텍스쳐들끼리만
모아서 찍는게 가장좋을거라 생각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지요..?
비회원

Post by 비회원 »

SetTexture하는대 오버해드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랜더 매니저에서는 동일 텍스쳐를 사용하는 버택스들을 모아서 출력하면 퍼포먼스가 올라가지 않을까요?
저도 궁금하내요.
Lock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