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를 생성했는데 이 텍스쳐에 값을 넣으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하죠?
처음에 텍스쳐 색상을 검은색으로 하고 싶은데 텍스쳐를 생성하고 텍스쳐 값을 바꾸는 법을 모르겠어요
d9에는 lockrect를해서 텍스쳐에 값을 넣어 줄 수 있었는데
d11은 map를 사용해야 하는건가요?
만약 map을 사용한다면 이때 D3D11_MAPPED_SUBRESOURCE 타입의 변수가 어떠한 값으로 캐스팅 되야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ex
D3D11_MAPPED_SUBRESOURCE d3dMappedVertexResource;
void* VertexTexture = reinterpret_cast<void*>(d3dMappedVertexResource.pData);
일때 어떠한 타입으로 받아야 값을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DX11 입문 제8장] 텍스쳐 생성과 텍스쳐에 값 넣기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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