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문제좀 풀어주세여...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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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문제좀 풀어주세여...

Post by ^^ »

안녕하세요...
전 지금 오픈쥐엘로 프로젝트를 하다가 이제, 다이렉트엑스를 배울려구 합니다..
근데..
제 그래픽 카드가 지금 하드웨어가속기능을 지원하지 않아여...
그래서여..
제가 다이렉트엑스를 이용해서 그릴때...방법이...
1. 정점버퍼 이용.
2. 인텍스 버퍼 이용.
3. 매트릭스 파레트 이용.
4. 정점쉐이더이용.
법중에... 어떤 방법으로 그리면 가장 빨리 그릴수 있을까 해서여...
방법좀 갈켜주세여...
aleego
Posts: 58
Joined: 2001-09-27 09:00

ㅡ..ㅡ;;;

Post by aleego »

하드웨어가속이라...
이거 안되면 세팅에서 HAL을 쓸수 없을것이고
그럼 SetStreamSource()가 무의미해지는 것 아닌가요 이것으로 인해서 정점관련데이타가
모두 그래픽카드로올라가니 이것을 못쓰면 당연 쉐이더는 물건너 간것이고 매트릭스 팔레트라는것은
단순히 세팅인것 같던데 그것정도는 되지 않을까싶네요 아참 그런데 TL자체를 지원못하는거 아닌가요
이런거라면 거의 3D는 예전 도스수준으로 모든것을 CPU가 계산하게 만들어야 되는데
만약 Transform이라던가 이런것두 지원을 못한다면 매트릭스 팔레트도 안될거 같네요
그런거라면 모든것을 Custom화 해서 처리를 해야 하지 않을까요... 돌아갈지 모르겠지만 서도 ㅡ..ㅡ;;;
예전 처음배울때 도스에서 하던방식으로 해보았긴했지만... 좀 그렇네요 그냥 카드 하나 사셔서 하셔야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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