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3D 만 하다가, OPENGL 을 만져보게 됐는데요,
D3DX 에서 D3DXVector3 같은, 벡터연산, 매트릭스 연산을 지원해서 가져다가 잘 쓰고 있었는데...
OPENGL 에서 이것에 대응되는 것이 있나요? GLUT 같은데서 지원해줍니까?
아니면, 직접 벡터, 매트릭스 구현해줘야하나요...?
OpenGL 에서 D3DX 에 대응되는 수학지원 라이브러리?
Moderator: 류광
-
- Posts: 3
- Joined: 2001-10-06 09:00
- Contact:
-
- Posts: 3805
- Joined: 2001-07-25 09:00
- Location: GPGstudy
- Contact:
-
- Posts: 3
- Joined: 2001-10-06 09:00
- Contact:
-
- Posts: 480
- Joined: 2006-11-04 16:24
- Location: Creaty Networks
- Contact:
단순히 좌표계 변환만해서 출력에만 OpenGL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죠.
원하시는건 OpenGL에서 같은 연산을 하는 라이브러리가 있느냐인데,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있는것도 있는데, 없는 것도 있습니다(...)
없는건 원래대로라면 구현하셔야 합니다.
원하시는건 OpenGL에서 같은 연산을 하는 라이브러리가 있느냐인데,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있는것도 있는데, 없는 것도 있습니다(...)
없는건 원래대로라면 구현하셔야 합니다.
세상이 기다리는 나만의 SHOW!
----------------------------------------------
Zeprod 홈 : http://Zeprod.org
Project. Creaty : http://Creaty.net/
Creaty 게임제작 커뮤니티 : http://Creaty.net/game/
----------------------------------------------
----------------------------------------------
Zeprod 홈 : http://Zeprod.org
Project. Creaty : http://Creaty.net/
Creaty 게임제작 커뮤니티 : http://Creaty.net/g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