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XMatrixTransformation2D 함수여쭙고 싶습니다.

프로그래밍 일반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Locked
비회원

D3DXMatrixTransformation2D 함수여쭙고 싶습니다.

Post by 비회원 »

이미지를 360도 돌려가면서 출력해보고싶어서 검색해보니

D3DXMatrixTransformation2D를 이용하면 된다길래

Code: Select all

D3DXMatrixTransformation2D(&mat,0,0,0,0, -1 * D3DXToRadian(50),0);
테스트로 50도정도만 돌려볼려고 위와같이 적으니

이미지 좌표가 엉뚱한곳에 찍히더군요

맨 마지막 인자값에다가 D3DXVECTOR2(이미지x좌표, 이미지y좌표) 해도 마찬가지로

엉뚱한데 찍히는데 선배님들의 답변을 구하고자 합니다 ...
Lock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