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11 에서 렌더 타겟 설정할시,
일반적으로 BackBuffer 라는 텍스처를 두고, IDXGISwapChain 에 GetBuffer 를 사용하여 설정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따로 블랜드하기 쉽도록 클래스로 묶어서 클래스 안에 텍스처를 포인터로 넘겨주었는데....
이게 잘못된 방법인지 픽셀셰이더에서 조작을 하여도 아무 출력이 되지 않아 한번 글 올려봅니다..
텍스처 하나당 셰이더 하나 붙는 식으로 생각을 했었는데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질문 여기다 해도 될런지....렌더 타겟 설정할때 여쭙고 싶어서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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