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11 입문 제25장] DirectX9 질문인데 해당하는 게시판을 찾을수 없어 여기다가 올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Skinning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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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mir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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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9 질문인데 해당하는 게시판을 찾을수 없어 여기다가 올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Skinning관련

Post by goodmirow »

제가 DirectX 9으로 Skinning Animation을 하고 있는데 한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 에러가 해결가능한것인지 어떤것인지 잘 모르겠어서 이곳에 질문을 해봅니다.
제 Character Engine은 FBX파일을 Exportiong하고 있는 엔진이구요
문제점은 H/W의 힘을 빌려서(D3DRS_VERTEXBLEND 와 D3DRS_INDEXEDVERTEXBLENDENABLE을 사용하는 것)
Rendering 할시에 일부 Vertex들이 원점?에 몰리는 현상이 생기게 됩니다.

혹시나 BoneIndex에 문제가 있을것같아서 하드웨어가아닌 소프트웨어로 직접 Bone Animmation에
가중치를 곱해 실시간으로 Vertex들의 값을 결정해서 Rendering을 해보앗을때는 Rendering이 완벽하게
잘되었습니다(Frame이 많이 떨어질뿐 약 10fps)

그래서 H/WRendering을 해야하는데 지원을 하지 않는건지 아니면 제가 간과하고있는 다른 어떤 부분이 있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잘 아시는분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것은 반드시 얻는다.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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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 by 류광 »

viewtopic.php?t=25095 와 그 글에 링크된 글들을 참고하시고요.

조만간 이 글은 임시 보관소으로 이동합니다. 나름의 이유와 역사가 있는 조치이니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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