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답변글에서 보고
어느정도 하는중에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다시 질문드립니다..
현재 월드변환 행렬과 카메라변환 행렬 카메라 투영변환 행렬을 구성하였는데
화면 좌표 변환 행렬을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감이 잘 잡히질 않습니다..
현재 제가 짠 코드는
D3DXMATRIX CGameFramework::ScrrenTransform(CPoint*vtxProjection)
{
CPoint vtxScrren;
D3DXMATRIX matScreen;
D3DXMatrixIdentity(&matScreen);
vtxScrren.x = vtxProjection->x*(m_cxViewport/2.0f) + m_xViewport+(m_cxViewport/2.0f);
vtxScrren.y = vtxProjection->y*(m_cyViewport/2.0f) + m_yViewport+(m_cyViewport/2.0f);
}
이런식으로 짯는데 어떻게 행렬로 변환시켜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GPG 1] 밑에 질문이 잘못되어 다시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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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에 질문이 잘못되어 다시올립니다..
원하는 것은 반드시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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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G 1 전반에 대한 질문( http://www.gpgstudy.com/catalog/1 참고)이 아니라고 판단해서 임시 보관소로 옮깁니다. 카탈로그 및 포럼을 잘 둘러 보시고 독자 게시판과 카탈로그의 취지에 맞게 활동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