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GL에서 윈도우창 크기가 달라도 해상도는 일정하게 고정시킬수 없을까요?
참고로 안드로이드에서 OpengGL로 게임을 개발중인데 기기마다 해상도가 다 달라서 고정을 시키고 싶습니다.
큰 해상도를 가진 기기에서는 프레임저하가 심해져서 어느기기에서나 같은 해상도로 렌더링을 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기기가 달라서 화면크기는 다르더라도 게임해상도는 480*320로 고정시켜서 전체화면에 꽉차면서 같은 해
상도로 어느기기에서나 렌더링 하는방법이 없을까요? 하루종일 방법을 찾아도 갈피를 못잡겠네요..
opengl에서 해상도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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