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디버그 일때는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다중 스레드 디버그 DLL(/MDd)" 로 하고
릴리즈 일때는 "다중 스레드 DLL(/MD)" 로 하고 사용하는데요.
이 둘의 명확한 차이가 무엇일가요?
현재 정적 라이브러리 프로젝트 Lib.lib 와 이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에서
디버그 모드 일때는 디버깅도 되고 바이너리로 실행도 되고 하는데,
릴리즈로 바꾸면 둘다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속성 옵션 이것 저것을 바껴 가면서 해 보니까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릴리즈 일때 /MDd 로 해 주니까 되더라고요.
프로젝트 속성의 런타임 라이브러리 프래그 값이요..
Re: 프로젝트 속성의 런타임 라이브러리 프래그 값이요..
런타임 라이브러리가 디버그로 컴파일된건지 릴리즈로 컴파일 된건지를 선택하는것입니다비회원 wrote:보통 디버그 일때는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다중 스레드 디버그 DLL(/MDd)" 로 하고
릴리즈 일때는 "다중 스레드 DLL(/MD)" 로 하고 사용하는데요.
이 둘의 명확한 차이가 무엇일가요?
현재 정적 라이브러리 프로젝트 Lib.lib 와 이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에서
디버그 모드 일때는 디버깅도 되고 바이너리로 실행도 되고 하는데,
릴리즈로 바꾸면 둘다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속성 옵션 이것 저것을 바껴 가면서 해 보니까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릴리즈 일때 /MDd 로 해 주니까 되더라고요.
이런건 데브피아가면 더 좋은 답변을 받을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