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 of 1

rgb 데이타를 ID3D11ShaderResourceView로 가져오기

Posted: 2017-11-21 08:49
by dearjhm
rgb 데이타를 ID3D11ShaderResourceView로 가져오고 싶습니다.

D3DX11CreateShaderResourceViewFromMemory를 사용했지만 계속 e_fail 나네요

처음에
D3DX11CreateShaderResourceViewFromMemory(md3dDevice, m_pRGBData, nImageSize, 0, 0, &mDiffuseMapSRV, 0);
했는데,.. 안되더군요 그래서

D3DX11_IMAGE_LOAD_INFO dili;
dili.Width = nWidth;
dili.Height = nHeight;
dili.Format = DXGI_FORMAT_R8G8B8A8_SINT;

dili.Depth = D3DX11_DEFAULT;
dili.FirstMipLevel = D3DX11_DEFAULT;
dili.MipLevels = D3DX11_DEFAULT;
dili.Usage = (D3D11_USAGE)D3DX11_DEFAULT;
dili.BindFlags = D3DX11_DEFAULT;
dili.CpuAccessFlags = D3DX11_DEFAULT;
dili.MiscFlags = D3DX11_DEFAULT;
dili.Filter = D3DX11_DEFAULT;
dili.MipFilter = D3DX11_DEFAULT;
dili.pSrcInfo = NULL;

HRESULT hRet = 0;
HRESULT hr = D3DX11CreateShaderResourceViewFromMemory(md3dDevice, m_pRGBData, nImageSize, &dili, 0, &mDiffuseMapSRV, &hRet);

이렇게 했지만 역시나 안되네요..
Format이 정의값이 24비트는 없어서 32비트하긴 했는데..
아무레도 포멧 문제일까요?

Re: rgb 데이타를 ID3D11ShaderResourceView로 가져오기

Posted: 2017-11-21 12:31
by 류광
예 그런 것 같네요. DX10부터 24비트 RGB 형식이 사라졌으니( https://msdn.microsoft.com/en-us/librar ... s.85).aspx 참고), 자료를 바꾸는 수밖에 없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