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11 입문 제20장] 파티클 시스템.. 그리고 메쉬,... 캐릭터 애니메이션... 기법들을 더 배우고 싶습니다

GPG 시리즈 관련 질답, 논의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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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파티클 시스템.. 그리고 메쉬,... 캐릭터 애니메이션... 기법들을 더 배우고 싶습니다

전체글 글쓴이: 비회원 » 2016-09-28 13:59

책 내용에 관한 질문은 아니고요..
이제 파티클 시스템을 공부중인데요..

책 다 보고,..
복습겸해서.. 간단툴을 개발해보고 싶습니다.

파티클 시스템이나 메쉬 애니메이션 관련되서
관련 기능들을 클래스로 래핑해서
속성값들을 변경해 가며 테스트해볼 수 있는 툴을 만들어보려고 하는데요..

책 내용외에.. 기타 다른 기법들이나 간련 리소스들(dds나 x파일)을 어디서 참고해야 하나요?..
제가 영어가 좀 딸려서 그런지 정보 검색을 잘 못하긴합니다.ㅠ
네이버같은 한국어 자료는 아마 거의 없는것 같고..

파티클, 메쉬, 애니메이션..관려노디서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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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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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글 글쓴이: 류광 » 2016-09-29 13:14

한국어 자료도 꽤 있을텐데요. 구글에서 검색어를 여러 가지로 바꿔 가면서 검색해 보시길~

그리고 DirectX SDK가 설치된 디렉터리의 Samples\Media 폴더에 DDS나 x 파일들이 꽤 있습니다. DirectX Sample Browser도 실행해 보시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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