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11 입문 부록 C] 좀 이해하기 쉬운 수학 이론 서좀 추천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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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좀 이해하기 쉬운 수학 이론 서좀 추천해 주세요.

전체글 글쓴이: 비회원 » 2016-09-19 12:26

D3D 11버전 용책 공부중입니다.
수학 이론서를 따로 좀 볼까 해서
" 수학으로 시작하는 3D 게임 개발 "책을 사서 봤는데.. 좀 별루 더군요..

"게임 & 인터랙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수학"요 책을 볼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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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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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글 글쓴이: 류광 » 2016-09-19 13:57

저는 당연히(?) "3D 게임 프로그래밍 & 컴퓨터 그래픽을 위한 수학"을 추천하고 싶지만 아쉽게도 절판이네요.

"게임 & 인터랙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수학"은 제가 읽어보진 못했지만 좋게 평하는 분들을 여럿 보았습니다. 다만 쉽다는 이야기는 별로 못 들은 것 같습니다.

저는 본서(DirectX 11을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제1부도 충분히 쉽다고 생각하는데 아니시라면 "만화로 쉽게 배우는 선형대수" 같은 책도 있습니다.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이라는 책도 재미있어 보이더군요.

추가로... 예전에 '쉬운 책'에 관해 짧은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http://occamsrazr.net/tt/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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