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사운드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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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3D 사운드 질문입니다.

전체글 글쓴이: 비회원 » 2009-11-03 21:18

DXSDK 예제중에
Play3DSound 질문입니다.

리스너의 위치를 100,100,100으로
놓았는데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DS3DBUFFER 의 dwMode 도 DS3DMODE_NORMAL 로 했습니다.
SetAllParameters() 함수도 DS3D_IMMEDIATE 모드로도 해봤습니다.

DS3DBUFFER 의 flMinDistance, flMaxDistance 값의 영향이 없는거 같습니다.

리스너가 0,0,0이고 3D 버퍼의 위치가 0,0,10
flMinDistance = 1, flMaxDistance = 5 이면 소리가 들리지 않아야 하는데 소리가 들립니다.

3D 버퍼의 위치부터 flMinDistance 까지는 볼륨이 일정하고
flMaxDistance 까지는 볼륨이 감쇠하면서 flMaxDistance 이상이면 소리가
들리지 않는것으로 아는데 ...

다른 무언가를 더해줘야하나요?
아님 wav 파일에 뭔가를 해줘야하나요?

비회원

전체글 글쓴이: 비회원 » 2009-11-04 12:43

wav 파일이 스테레오인것은 아닌가요?

3D 사운드에 사용하려면 MONO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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