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 Select all
BOOL CSoundSetDlg::OnInitDialog()
{
...
m_pSoundMgr = new CSoundMgr();
//. 사운드 기본폴더 설정
m_pSoundMgr->SetDefaultResourceFolder("MP3/");
m_pSoundMgr->LoadResource("파일이름.mp3");
...
}
제가 버튼을 눌러서 파일열기창을 띄우고 파일이름을 받아와서 위에 LoadResource
로 로드를하면 로드는 문제없이 잘되는거같은데.. 플레이를 시키면 플레이가 되지않습니다.
그래서 OnInitDialog() 에서 우선 로드를 시켜보고.. 버튼이 눌리면.. 그냥 플레이만 해보게 했는데..
또 OnInitDialog() 에서 초기화를 사전에 해주면 플레이가 잘되었는데요..
왜 파일열기로 얻어와서 로드를 하면 제대로 적용이 안되는것일까요..?
디버깅해보면.. 파일이름이랑 제대로 잘 얻어오고는 있습니다.
백그라운드로딩 이런것도 아니고 단일 쓰레드에서 그냥 로딩중입니다.
혹시 이런현상이 어떤건지 아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