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s 의 D3DSAMPLE 에 대한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2권에서 새로 도입된 오디오 프로그래밍 섹션에 대한 게시판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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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Miles 의 D3DSAMPLE 에 대한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Post by 비회원 »

AIL_allocate_3D_sample_handle 메쏘드로 샘플을 생성하다
65개를 넘어서면 Null포인터를 리턴하더라고요 더이상 샘플 생성이 안되고..

이 제약을 풀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실제 플레이를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핸들만 생성해서 가지고 있을뿐인데..
이러네요.. 마일즈.. 사운드... 엔진들... 다들 맘에 안드는군요....
다 해주어야 하는데. 코어만 지원한다뿐.... 뭐 하다 편리하게 지원되는 기능이 없군요..
제가 66버전을 써서인지 모르겠지만;;
조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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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 by 조순현 »

지금 기억이 잘 안 나는데요, 아마 값을 조금 늘릴 순 있어도 제한을 없애진 못할 겁니다. 재생이 끝난 핸들은 다시 재활용하게 직접 코딩하셔야 합니다. 저도 마일즈를 써 보니 생각보다 별로 편하지가 않았습니다.
쉬운 것은 올바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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