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메인 페이지에 나올 내용을 추가&보관하는 곳입니다...

Moderator: 류광

Post Reply
류광
Posts: 3805
Joined: 2001-07-25 09:00
Location: GPGstudy
Contact:

201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 by 류광 »

이번에도 어김없이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기쁜 일만 생기시길!

작년 한 해 이 곳을 방문하고 지켜 주신 모든 분께 감사 인사 전합니다. 모두들 고맙습니다.

올해 초에는 Game Engine Gems 2의 번역서가 출간될 예정입니다. 고급 게임 개발서에 대한 수요는 게임 산업의 수준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흥미롭고 고유한 분야인 게임의 세계를 더욱 깊고 넓게 만드는 전문직 종사자로서 살아가고자 하는 게임 프로그래머들이 뜻을 꺾지 않고 계속해서 전진하는 데 GPG, GEG 시리즈를 비롯한 고급 게임 개발서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GpgStudy 사이트에 계속 관심을 가져 주세요. 포럼과 게임 개발 소식에 많이 참여해 주시고, 카탈로그 시스템에 대한 피드백도 부탁 드립니다. 책을 보다 뭔가 궁금하거나 아쉬운 것이 있을 때 가장 먼저 찾는 곳이 GPG 카탈로그가 되도록 계속해서 시스템을 손보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올 한 해도 잘 부탁합니다!!

참고: 대문 페이지 2014 이미지의 출처는 http://www.webdesignhot.com/free-vector ... ustration/ 이고 라이선스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3.0 입니다.
Post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