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광님의 글을보고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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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l46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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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광님의 글을보고

Post by cool4671 »

이사이트를 알게 되고 gpg책을 산후에
사이트를 가입하고 제가 궁금한 점을 이곳에 올렸습니다.
하지만 류광님의 gpg사이트의 대한 글을 본후에 저의 잘못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책에 대한 궁금증을 게시판에 올리다니 모두들 고민하실때
전 저만 생각 했나 봅니다.
아무도 머라고 하지는 않았지만 류광님의 글을보고 양심에 너무 찔려서 질문을 편집 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앞으론 조심 하겠습니다.
Last edited by cool4671 on 2009-11-19 01:48, edited 1 time in total.
비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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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 by 비회원 »

카메라의 front벡터를 구하는겁니다.
world상에서 구할수도있고 view상에서도 구할수 있는데.. 뭐 직접 넘겨도 무방하지만..
view상에 점들은 카메라 중심으로 베치되므로 -하면 카메라가 점을 바라보는 벡터가 나옵니다.
류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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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류광님의 글을보고

Post by 류광 »

cool4671 wrote:이사이트를 알게 되고 gpg책을 산후에
사이트를 가입하고 제가 궁금한 점을 이곳에 올렸습니다.
하지만 류광님의 gpg사이트의 대한 글을 본후에 저의 잘못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책에 대한 궁금증을 게시판에 올리다니 모두들 고민하실때
전 저만 생각 했나 봅니다.
아무도 머라고 하지는 않았지만 류광님의 글을보고 양심에 너무 찔려서 질문을 편집 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앞으론 조심 하겠습니다.
제 뜻을 소중히 여겨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께도 해당되는 팁 하나: GPG 시리즈는 게임 프로그래밍의 거의 모든 주제를 다루므로, 다른 책에 대한 질문을 올리더라도 끝에 "GPG x권의 글 y.z에도 비슷한 이야기가 나오던데요..." 같은 문장을 추가하는 게 가능한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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