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냥 만드는 것보다 레퍼런스가 될만한 걸 좀 찾아보는게 낫겠네요.
쉐이더 트리 기능까지는 아직은 지원하지 않을 생각입니다만,
기본적으로 쉐이더 에디팅을 하고, 만들고, 엔진에서 무리 없이 쓸 수 있도록 구조를 만들려고 합니다.
언리얼 에디터를 참고 하고 싶지만, 공개가 되지 않아서 못쓰고 있습니다.
무료 툴이나 날짜 제한이 있는 툴 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쉐이더 에디터 좀 추천해주세요.
Moderator: 류광
nVidia FX Composer :
http://developer.nvidia.com/object/fx_c ... _home.html
Mental mill :
https://www.mentalimages.com/products/m ... tures.html
http://developer.nvidia.com/object/fx_c ... _home.html
Mental mill :
https://www.mentalimages.com/products/m ... ture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