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소실..

2D, 3D, 다각형, 픽셀 등 게임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관한 포럼입니다.

Moderator: 류광

Locked
mika
Posts: 537
Joined: 2005-01-17 22:42

device 소실..

Post by mika »

별다른 작업을 하지 않는데 계속 디바이스 소실이 발생합니다.

디바이스 소실은 보통 창 사이즈가 변경되거나 풀스크린 상태가 바뀐다거나 등의 뭔가 가시적인 변화가
있을 경우에만 발생한다고 알고 있었는데, 지금 상황은 아무것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렌더링만 하는데도
계속 발생합니다.

정확한 상황은 DirectShow의 Texture3D9를 랩핑하여 현재 게임에 붙여놨는데 랜덤한 시간 간격으로
소실이 발생하네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렌더링만 하는 상황에서 디바이스 소실이 발생하는 이유는 뭘까요?
비회원

Post by 비회원 »

화면 보호기 이후 모니터 절전 하믄 Reset 다시시켜줘야 하던데요;;
mika
Posts: 537
Joined: 2005-01-17 22:42

Post by mika »

네.. 그런 "가시적인" 상황 이외의 상황은 없는가가 궁금합니다.

화면 보호기 뜰 정도로 오래 아무 일 없이 진행되면 별 걱정 없을텐데 말이죠.. ㅜㅜ
medrian5
Posts: 49
Joined: 2006-04-24 20:53
Location: kgca10기

소실은...

Post by medrian5 »

Present의 리턴값으로 알 수 있습니다.
달리자! 하늘을 향해!!
Lock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