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객체가 배회하는 기능 구현에 대한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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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3차원 객체가 배회하는 기능 구현에 대한 질문입니다

전체글 글쓴이: 비회원 » 2009-11-08 14:17

m_vWanderTarget += Vector3D(RandomClamped() * m_dWanderJitter,RandomClamped() * m_dWanderJitter,RandomClamped() * m_dWanderJitter);

//m_vWanderTarget는 랜덤으로 객체앞에 생성되는 객체입니다

m_vWanderTarget.Normalize(); // 단위원에 투사하고

m_vWanderTarget *= m_dWanderRadius; //원의 반경을 정합니다

Vector3D target = m_vWanderTarget - Vector3D(m_dWanderDistance,0,0);

Vector3D Target = PointToWorldSpace(target, m_pVehicle->GetAng(),m_pVehicle->GetPos());
//m_dWanderDistance는 판단할수 있는 거리입니다

return Target - m_pVehicle->GetPos();


배회가 되지 않습니다 그냥 단방향으로 날아가고 있습니다 하 ㅡㅡ;;;
이걸 어떻게 해야 할지 ~~~~
이것과는 다르더라도 배회하는 기능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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