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대학생이지만 게임프로그래밍에 관심있지만 영어는 무진장 못하는데
DirectX 9, ShaderX 2 이후의 국내 도서는 구하기 힘들더군요 OTL...
DirectX 10, ShaderX 3~7 공부를 하려면 결국 원서를 읽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게임 전문 학원에서는 DirectX 9, ShaderX 2를 가리치는 건가요?
아니면 DirectX 10, ShaderX 3~7를 가리치는 건가요?
나중에 DirectX 11, ShaderX 8도 나오는거 같은데 국내 도서는 아직까지도
DirectX 9, ShaderX 2 이후의 도서는 하나도 없으니 난감하네요.
나 같은 사람을 위해서 출판사에서 얼른 번역본을 만들어 주던지 해야되는데.
출판사들은 도데체 뭐하는 거야? DirectX 10~11, ShaderX 3~8 만들란 말이야.
DirectX 10~11, ShaderX 3~8 배워보고 싶은 욕구는 있으나 국내 도서는
절대로 나올 생각을 안하니 에휴 어쩌지~!! ㅎㅎ
<P.S>
아차 AI Game Programming Wisdom 1~2권은 번역서가 있지만 3~4권은
원서라서 AI Game Programming Wisdom 1~4권, ShaderX 3~7권을 나중에
원서로 강컴 닷컴에서구입할 예정이네요.
일단 번역서인 Game Programming Gems 1~6권을 구입해서 GPG 시리즈 부터
공부를 해야 될 것 같네요. 저는 공부를 하기 위해서 돈은 상관하지 않아요.
현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세요. 프로그래밍, 수학, 물리, 영어 전부 잘들
하시니까요. 무진장 부럽네요. OTL... ㅠㅠ;;
아~ 게임프로그래밍은 역시 어려워서 IT산업 개발자가 3D, 4D 직종 이라는 건가??
DirectX 9, ShaderX 2 이후의 국내 도서는 구하기 힘든가요?
Moderator: 류광
-
- Posts: 5
- Joined: 2009-11-05 21:48
- Location: 가천의과학대학교
- Contact:
DirectX 9, ShaderX 2 이후의 국내 도서는 구하기 힘든가요?
Last edited by enjoycode on 2009-12-18 08:22, edited 1 time in total.
-
- Posts: 12
- Joined: 2006-03-31 23:54
-
- Posts: 2
- Joined: 2009-12-25 11:12
- Location: gg life is defined by gg
맞아요; 영어는 보다가 잠들어서 ㄷㄷㄷㄷ
그래도 directsdk 샘플로만 공부하면서 버티는 1인 ;;;;;
한글판 나오면 배게이상으로 쓸텐데; 저도 기대중이에요
그치만;; 나오는 속도가 더 빨라지는 마당에 결론은 스스로의 번역 실력을 늘리자가
되어가는 듯
한글판 나오면 배게이상으로 쓸텐데; 저도 기대중이에요
그치만;; 나오는 속도가 더 빨라지는 마당에 결론은 스스로의 번역 실력을 늘리자가
되어가는 듯
123!@#abcABC > _<;;;